6월 6일 18:00 NPB 치바 롯데 : 야쿠르트

6월 6일 18:00 NPB 치바 롯데 : 야쿠르트

링크온 0 56 2023.06.07 03:30

 

◈치바 롯데

미마 마나부(3패 7.30)가 1군 복귀전을 가집니다. 4월 25일 세이부와 홈 경기에서 4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뒤 2군에서 컨디션 조절과 재설정을 가진 미마는 최근 마지막 2군 경기에서 완벽에 가까운 투구를 과시한 바 있습니다. 다만 작년 야쿠르트 상대로 원정에서 5이닝 3실점으로 아쉬운 승리를 거두긴 했는데 팀이 기대하는건 그 이상일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한신의 투수진 상대로 야마구치 코우키의 3점 홈런 포함 7점을 득점한 치바 롯데의 타선은 원정에서 살아난 타격감을 홈으로 이어갈수 있느냐가 관건입니다. 앞선 홈 3연전의 타격이 좋지 않았다는게 변수가 될수 있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루이스 페르도모의 블론은 사와무라 히로카즈의 빈 자리가 생각보다 클수 있음을 시사하는 부분입니다.


◈야쿠르트

오가와 야스히로(2승 5패 4.15) 카드로 4연승 도전에 나섭니다. 28일 히로시마 원정에서 5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오가와는 최근 들어서 야외구장 투구 내용이 영 좋지 않은 편입니다. 물론 작년 교류전은 3경기 모두 7이닝 이상 3실점 이하로 매우 좋은 투구를 해내긴 했지만 공 끝의 움직임에 의존하는 타입이라 조조 마린과는 상성이 좋지 않을수 있습니다. 일요일 경기에서 라쿠텐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오수나의 솔로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야쿠르트의 타선은 이제야 제 궤도에 올라온듯한 타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정에서도 이 흐름을 이어갈수 있느냐가 승부를 가를 듯합니다. 그러나 시미즈 노보루의 실점은 아쉬움이 남는 편입니다.


◈코멘트

야쿠르트의 연패가 끝나자 연승이 시작되었습니다. 다만 홈 경기와 다르게 조조 마린에서 타격이 터져줄지는 조금 미지수인 상황입니다. 게다가 미마는 2군에서 확실하게 페이스가 돌아온 상태고 오가와와 조조 마린은 궁합이 맞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홈의 잇점을 가진 치바 롯데 마린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치바롯데 승

[[핸디]] : 치바롯데 승

[[U/O]] : 언더 ▼

Comments